‘사랑의 불시착’ 현빈 손예진 열애설..해프닝 일축

임정인 기자 / 기사승인 : 2020-02-19 11:04:52
  • -
  • +
  • 인쇄
현빈 손예진 열애설...소속사 "사실무근"

사진=tvN '사랑의 불시착' 스틸컷

 

톱스타 현빈과 손예진의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소속사가 입장을 밝혔다.

 

최근 tvN 드라마 공식 유튜브에는 사랑의 불시착메이킹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현빈과 손예진이 극중 치킨과 맥주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이 현빈과 손예진의 열애설 의혹을 제기했다. 누리꾼들은 해당 영상의 한 장면을 캡처한 뒤 테이블 밑으로 현빈과 손예진이 손을 잡고 있다고 추측했다.

 

그러나 확인 결과, 사실무근으로 드러났다. 현빈의 소속사 ‘VAST 엔터테인먼트18일 한 매체를 통해 "해프닝이다. 캡처가 아닌, 영상을 보면 의심할 부분조차 없다"고 촬영 대기 중 스킨십 의혹을 부인했다.

 

또 지속적으로 불거진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서도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현빈과 손예진이 출연한 '사랑의 불시착'은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에서 가구 평균 21.7%, 최고 24.1%를 기록,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성하며 종영됐다. 이는 tvN 드라마 역대 시청률 1위였던 '도깨비'의 기록 20.5%를 갈아치우며 tvN 방송 역사를 새로 썼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다.

 

[하비엔=임정인 기자]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