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로사, '아, 희환니' 이어 '일부소심렴도애'로 국내 안방 찾는다...14일 첫방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7-13 10:55:45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현대미디어계열의 중화권 드라마 채널 CHING(채널 칭)이 오는 14일 24부작 인기 중국 드라마 ‘일부소심렴도애’를 국내 첫 방송한다.


'일부소심렴도애'는 택배회사에서 일하던 소녀 구안산이 재벌 링웨와 교통사고가 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좌충우돌 로맨스 드라마다.
 

 

지난 6월 중국 방영 당시 데이터 수집 사이트(DataWin)에서 인기 드라마 순위 5위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끌었다.

인기 배우 조로사가 주인공 구안신 역을 맡았다. 조로사는 ‘오 나의 황제 폐하’, ‘전문중적진천천’, ‘삼천아살’, ‘아희환니’ 등이 연달아 성공을 거두며 명실상부한 로코퀸으로 자리 잡았다. 극중에서는 어려운 형편에도 꿋꿋이 꿈을 지키며 사는 당당한 여성 캐릭터로 분한다.

조로사의 상대 역으로는 배우 류특이 출연한다. 그는 중국 서바이벌 예능에서 얼굴을 알린 뒤 ‘니성공인기아적주의료’로 화려하게 데뷔했다. 극중에서 까칠하지만 속으로 아픔을 삼키는 그룹 대표인 링웨역을 맡아 다정하고 따뜻한 면모를 보여준다.

이 밖에도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끈 드라마 ‘치아문난난적소시광’에서 키다리 아저씨 역으로 주목을 받았던 배우 주준위가 주인공 구안신을 지켜주는 오빠 역을 맡아 관심을 모은다.

오는 14일 방송예정인 첫 회에서는 구안신(조로사)이 빗길에 오토바이를 타다가 뉴웨이 그룹 대표 링웨(류특)를 치고, 정신을 잃은 링웨를 데리고 병원으로 가는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24부작 인기 중국 로맨스 드라마 ‘일부소심렴도애’는 오는 14일 수요일 첫 방송 이후 매주 월~금 오전 10시, 밤 11시에 중화권 드라마 채널 CHING(채널칭)에서 방송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방송채널사업(PP사업)법인 현대미디어는 중화권 드라마 전문채널 CHING(채널칭), 드라마 채널 DramaH(드라마H), 여성오락채널 TRENDY(트렌디), 아웃도어&여행 채널 ONT(오앤티), 건강의학 정보채널 헬스메디tv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