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만 로맨스' 서지수X신준섭, 비밀연애→공개연애...달달 키스로 해피엔딩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2-03 10:46:50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와이낫미디어와 KT Seezn이 공동제작한 ‘7일만 로맨스’ 시즌2가 인기리에 종영했다.


지난 2일 공개된 ‘7일만 로맨스’ 시즌2 10화에선 서로 삶을 바꿨던 김별(서지수 분)과 정다은(서지수 분)의 진짜 정체가 밝혀졌다. 이든(박서함 분)은 정다은이 있는 무대에 김별을 데리고 나타났다. 김별은 모든 일을 자신의 탓으로 돌리며 거짓말한 것을 사과했다. 이를 보던 한정우(신준섭 분)는 자신 역시 정다은과 비밀 연애 중이었음을 밝혔다.
 

 

정체가 탄로 나고 김별과 정다은, 한정우는 매체 인터뷰를 하며 그동안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이후 김별은 새로운 소속사를 찾았으며, 정다은과 한정우는 평소처럼 달달한 연애를 이어갔다. 하지만 한정우는 1년간 해외에서 활동하게 됐다. 시간이 흐른 뒤 한정우는 한국에 돌아오자마자 정다은을 찾았다. 정다은과 한정우는 달달한 키스를 하며 굳건한 사랑을 확인했다.

한편 와이낫미디어는 KT Seezn과 ‘우웅우웅’, ‘솔로 말고 멜로’ 등 모바일 환경에서 MZ세대에게 사랑받는 드라마 콘텐츠를 지속해서 제작하고 있다. 와이낫미디어는 KT Seezn과 공동제작을 통해 성공적인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이날 종영한 ‘7일만 로맨스’는 누적조회수 2,900만 뷰를 넘은 시즌1에 이어 시즌2는 방영 전부터 다양한 해외 OTT 플랫폼에 선판매되는 등 국내외를 막론하고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KT Seezn 오리지널 콘텐츠 중에서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시리즈물의 저력을 입증했다. 이 밖에도 와이낫미디어는 KT Seezn과 ‘7일만 로맨스’ 시즌2 IP를 활용한 심리테스트를 개발하는 등 콘텐츠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의 역량을 공고히 하고 있다

 

사진=와이낫미디어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