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규→태항호까지...'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재기발랄 캐릭터 포스터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1-28 10:45:01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배우 조병규부터 배누리, 태항호, 김규종까지 2021년 가장 유쾌한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가 재기 발랄한 분위기가고스란히 담긴 캐릭터 포스터 8종을 전격 공개했다.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는 지구 최대의 위기, 외계인을 찾아라! 과학 지식 100% 겁 200%로 똘똘 뭉친 외계인 연구 동호회 멤버들이 생애 최고의 위기를 맞이한 쇼킹 미스터리 코미디.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8종은 여덟 주인공들의 각기 다른 개성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범상치 않은 노란색 액체가 그들을 감싸고 있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유아독존 예민보스 '도건태'(조병규), 자유영혼 '배수진'(배누리)부터 유일무이 외계인 연구원 '민두환'(이현웅), 공복 NO 프로참견러 '태하명'(태항호), 버터 금사빠 '윤진상' (윤진영), 오지라퍼'스톤창'(전재형), 그리고 스타병 사랑꾼 '백마탄'(김규종), 4차원 평화주의자 '윤미미'(윤재)까지, 각자의 닉네임도 범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랑해 예비 관객들의 흥미를 한껏 끌어올린다. 

 

여기에 "자신 없으면 까불지 마", "제가 외계인 같아요", ""먹는 걸로 인색하게 굴지 않아요!" 등 각 캐릭터의 성격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대사로 위트까지 더한다.


범상치 않은 캐릭터들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드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는 2월 3일 개봉해 관객과 만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