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개 주연 '천무기'-류이호x구리자나의 '십이담, 채널칭 11월 신작 라인업

-중국 드라마 전문채널 채널칭, 11월 라인업 공개
-허개 주연 청춘물 '천무기' 4일부터 방송
-류이호x구리자나 주연 판타지 로맨스 '십이담' 8일 첫 방송
  • 노이슬 기자 / 2021-11-04 10:44:51

[하비엔=노이슬 기자] 미디어지니계열의 중화권 드라마 채널 CHING(채널칭)이 최신 인기 중국 드라마 ‘천무기’와 ‘십이담;을 국내 첫 방송한다.


먼저 오늘(4일) 28부작 고전 청춘 드라마 ‘천무기’가 첫 방송된다. ‘무림객잔’ 시리즈로 잘 알려진 작가 보비연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선족(곤오족) 소녀와 인족(인간) 소년의 서원 생활기를 그린다.
 

▲허개 주연 '천무기'-류이호x구리자나의 '십이담, 채널칭 11월 신작 라인업

 

고전 학원물 답게 중화권 청춘 스타 배우가 대거 출연한다. 모델 겸 배우 허개(쉬카이, 许凯)가 주인공 이현역을 맡는다. 그는 2021년 중국에서 대히트를 기록한 드라마 ‘천고결진’에서 연기파 배우 주동우와 호흡을 맞췄으며 드라마 ‘연희공략’으로 스타덤에 올랐다. 극중 인간에게 길러져 어릴적 기억을 잃고 곤오족과 맞서게 되는 가혹한 운명의 캐릭터로 분한다.

또한 배우 오가이(우지아이, 吴佳怡)가 소유련 역으로 출연해 허개와는 ‘봉수황, ’열화군요‘에 이어 세 번째 호흡을 맞춘다.

오는 11월 8일에는 32부작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십이담’이 국내 첫 방송된다. 천 년을 산 요괴 야명이 잃었던 기억을 되찾고 사랑을 발견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대만 국민남친’으로 불리며 이승기와 넷플릭스 오리지널 ‘투게더’에 함께 출연한 인기 배우 류이호(리우이하오, 劉以豪)가 금성견 역을 맡아 화제를 모은다. 극중 사랑하는 여자 야명을 지켜 주는 헌신적인 남자로 완벽 분한다.

국내 화장품 브랜드 광고 모델로도 잘 알려져 있는 배우 구리나자(고력나찰 古力娜扎)가 주인공 야명역을 맡았다. 그는 전 엑소 멤버인 루한과 호흡을 맞춘 드라마 ‘택천가’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십이담’에서는 인간 세상을 동경해 내려온 밤하늘의 별 요괴로 분한다.

이 밖에도 '완미선생화차부다소저', '암격리적비밀'의 인기 미남 배우 위철명(웨이쩌밍, 魏哲鸣)과 진철원(천저위엔, 陈哲远)이 몽맥과 백옥서 역으로 출연해 재미를 더한다.

오는 8일 방송예정인 첫 회에서는 금성견(류이호)이 한밤중에 요괴를 죽이고 내단을 빼앗아 와 오랜 세월 잠들어 있는 야명(구리나자)에게 내단을 주입하는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CHING채널 관계자는 “중드 마니아 분들이 많이 기다려 주신 두 작품을 공개하게 되어 기쁘고 많은 시청자께서 재밌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28부작 ‘천무기’는 오늘(4일) 첫 방송 이후 매주 월~금 밤 9시에, 32부작 ‘십이담’은 11월 8일 이후 매주 월~금 밤 10시에 중화권 드라마 채널 CHING(채널칭)에서 방송된다.


KT스튜디오지니그룹 계열 방송채널사업(PP사업)법인 미디어지니는 중화권 드라마 전문채널 CHING(채널칭), 드라마 채널 DramaH(드라마H), 여성오락채널 TRENDY(트렌디), 아웃도어&여행 채널 ONT(오앤티), 건강의학 정보채널 헬스메디tv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