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신곡 'What Do I Call You' MV 티저 영상 "다채로운 비주얼"

노이슬 / 기사승인 : 2020-12-14 10:38:07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믿듣탱’ 소녀시대 태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What Do I Call You’(왓 두 아이 콜 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늘(14일) 0시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공개된 ‘What Do I Call You’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감각적인 영상미와 태연의 다채로운 비주얼을 담고 있다.

 

태연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What Do I Call You’는 개성 있는 악기들이 만들어내는 미니멀하고 리드미컬한 선율이 특징인 알앤비 팝곡으로, 이별 후에도 여전히 주변을 맴도는 그에게 느끼는 감정을 덤덤하고 무심하게 노래하는 태연의 보컬이 돋보인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What Do I Call You’를 비롯해 태연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To the moon’(투 더 문), 지난 5월 싱글로 공개된 ‘Happy’(해피) 등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태연만의 음악 감성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한편 태연의 네 번째 미니앨범 ‘What Do I Call You’는 12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