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신민아X김선호, tvN 신작 '갯마을 차차차' 확정...청량+유쾌 로코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4-02 10:35:44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tvN 새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 신민아, 김선호가 출연을 확정했다.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연출 유제원, 극본 신하은,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지티스트)는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과 만능 백수 홍반장이 짠내 사람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티키타카 로맨스를 그린 작품.
 

 

‘갯마을 차차차’는 다수의 작품을 통해 대체불가 매력을 선보인 신민아와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김선호가 출연을 확정, 두 사람의 로코 케미에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된다. 여기에 ‘오 나의 귀신님’, ‘내일 그대와’ 등 다수의 로코를 연출한 유제원 감독과 ‘왕이 된 남자’를 공동 집필한 신하은 작가가 그려낼 로맨스에 더해진 따뜻한 이야기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가운데 신민아는 재색겸비에 잘나가는 치과의사로 완벽한 스펙을 가졌지만 내면은 다소 헐렁한 ‘윤혜진’역을 맡았다. 혜진은 자신의 안에 숨어 있는 2%의 정의로움 때문에 인생의 계획이 틀어져 버리고, 우여곡절 끝에 ‘공진’에 내려와 그녀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남자 ‘홍반장’을 만나게 되는 인물이다. 드라마 ‘보좌관’, 영화 ‘디바’ 등을 통해 폭넓은 캐릭터를 연기, 대중을 사로잡아온 신민아는 이번에도 완벽한 캐릭터 싱크로율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갯마을 차차차’에서 선보일 신민아의 대체불가 러블리한 매력에 관심이 집중된다.

김선호는 서사 그 자체의 외모에 판타스틱한 소프트웨어까지 장착했지만 공식적인 직업은 무직인 ‘홍두식’역을 연기한다. 사람들에게 ‘홍반장’이라 불리는 두식은 ‘공진’에서 누군가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틀림없이 나타나 도와주는 인물. 최근 드라마 ‘스타트업’을 통해 대세 배우로 우뚝 선 김선호는 ‘두식’의 다채로운 매력을 입체감 있게 표현,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한다. ‘갯마을 차차차’를 통해 보여줄 김선호의 색다른 도전에 그 어느 때보다 관심이 고조된다.

'갯마을 차차차' 제작진은 "완벽한 로코 라인업이 완성된 것 같다. 신민아, 김선호의 놀라운 캐릭터 싱크로율은 물론 톡톡 튀면서도 따뜻한 이야기가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들의 설렘 보장, 로코 케미를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신민아, 김선호의 로코 케미가 기대되는 tvN 새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는 올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에이엠엔터테인먼트 / 솔트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