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결혼 후연애"...위철명X서약함 중드 '완미선생화차부다소저' 31일 국내 첫방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3-30 10:19:59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현대미디어계열의 중화권 드라마 채널 CHING(채널칭)이 오는 31일 24부작 화제의 중국 드라마 ‘완미선생화차부다소저(부제:완벽남과 허당녀)’를 국내 첫 방송한다.

 

▲채널칭 제공

‘완미선생화차부다소저’는 완벽한 성격에 숫자를 좋아하고 감정에 무딘 통계학 교수와 통계 전공이지만 숫자와는 거리가 먼 수수한 대학 졸업반 여대생이 어쩌다 계약 결혼을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다.

아이돌 ‘결승단’ 출신의 배우 위철명이 주인공 장쓰녠 교수를 맡았다. 그는 ‘아호희환니’, ‘하일참시행복’ 등 히트작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중국 대세 미남 배우로 인기를 끌고 있다. 극중에서는 18살에 MIT에 입학, 28살에 교수가 된 초 엘리트에 완벽한 미남 캐릭터로 분한다.

성룡, 양양 등 톱스타와 함께 영화 ‘급선봉’의 주연을 맡았던 배우 서약함이 윈수 역으로 출연, 위철명과 달달한 캐미를 선보인다. 청순한 마스크와 자연스럽고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 받는 신예 배우 서약함은 극중 사랑스러운 허당녀 윈수를 연기한다.

CHING채널 관계자는 “이 작품은 국내 중국 드라마 팬들에게 ‘비주얼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면서 “중국 방영 당시 ‘선결혼 후연애’를 다룬 현대 드라마 중 작품 완성도와 주인공의 케미 등 여러 면에서 호평을 받은 작품이니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오는 31일 방송예정인 첫 회에서는 주인공 윈수가 졸업반으로 다니고 있는 대학교에 장쓰녠 교수가 오게 되고, 은행에서 우연히 마주친 장쓰녠의 충고에 따라 윈수는 부모님의 유산으로 부동산 투자를 하기로 결심하는 이야이가 전파를 탄다.

24부작 중국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완미선생화차부다소저’는 첫 방영 기념으로 3월 31일 수요일 오전 11시40분(1~2회), 밤 9시40분(1~2회)에 연속 2회씩 방송되며, 이후 매주 월~금 동일 시간에 1회씩 중화권 드라마 채널 CHING(채널칭)에서 방송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방송채널사업(PP사업)법인 현대미디어는 중화권 드라마 전문채널 CHING(채널칭), 드라마 채널 DramaH(드라마H), 여성오락채널 TRENDY(트렌디), 아웃도어&여행 채널 ONT(오앤티), 건강의학 정보채널 헬스메디tv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