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넷, 전화영어 화상영어 회원권 할인 이벤트 진행

신혜정 기자 / 기사승인 : 2020-07-14 10:19:30
  • -
  • +
  • 인쇄
오는 31일까지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추가 2만원 즉시 할인

여름방학 시즌 맞아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PC 화상 영어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하비엔=신혜정 기자] 교육기업 YBM넷이 7월 한 달간 YBM 전화영어 · 화상영어 6개월 회원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자기계발을 위한 영어 회화 프로그램을 찾는 직장인 학습자들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6개월 과정으로 구성됐고, 미국수업과 필리핀수업 중에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일반 회화와 비즈니스 영어 등 다양하게 배울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신청하면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2만원 즉시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적용된다.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PC 화상 영어 할인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5세부터 7세 어린이를 위한 주니어 회화 과정부터 초등학생과 중·고등학생반까지 3가지 코스로 구성됐으며, 30%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다. 

 

이밖에, YBM전화화상의 신규 회원에게는 전 과정을 20% 할인된 가격에 신청할 수 있는 쿠폰과 체험용 3회 무료 수업 서비스도 제공된다.

 

YBM넷 인강사업부 이상훈 부장은 “전화화상 영어 프로그램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아, 바쁜 직장인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강의 중 하나”라며, “이번 파격 할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수강생들이 영어 회화 실력을 키울 수 있는 기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