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찢 비주얼+완전무결"...'라이브온' 황민현, 인간 스케줄러 방송부장 스틸

  • 노이슬 기자 / 2020-10-22 10:17:16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황민현이 외모도, 성격도 ‘완전무결’ 그 자체인 방송부장 고은택으로 변신한다.

 

오는 11월 17일 밤 9시 3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새 미니시리즈 ‘라이브온’(연출 김상우/ 극본 방유정/ 제작 플레이리스트, 키이스트, JTBC스튜디오)이 서연고등학교 방송부장 고은택 역을 맡은 황민현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극 중 황민현이 분할 고은택은 서연고의 방송부장으로 최선이 아니면 용납하지 않는 완벽주의자에 시간을 분 단위로 계획하고 사는 ‘인간 스케줄러’다. 예민함, 섬세함 등으로 똘똘 뭉친 완전무결남이자 본인에게도, 남한테도 엄격해 서연고 대표 ‘철벽왕’이지만 묵묵하고 빈틈없는 성격과 어른스러운 면모로 여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인물이다.

 

공개된 사진 속 황민현(고은택 역)은 조각같은 비주얼과 흰 교복 셔츠에 살짝 걷어 올린 소매로 순정만화에서 뛰쳐나온 듯한 느낌을 풍기고 있다. 꽉 채운 단추, 흐트러짐 없이 멘 넥타이, 손목시계까지 학창시절 기억 속 누구나 한번 쯤 있었던 것만 같은 완벽한 남학생 캐릭터로 분해 많은 이들을 심쿵하게 만들고 있는 것.

 

특히 황민현 특유의 깔끔하고 단정한 분위기는 물론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묻어나는 매력적인 눈빛이 엄격하면서도 섬세한 고은택(황민현 분)의 특징을 잘 살려내고 있다. 또한 방송부장 역할인 만큼 방송실 안에서 기계를 조작하며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까지 포착돼 그가 그려낼 ‘고은택’과 ‘라이브온’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라이브온’은 수상한 목적을 가지고 방송부에 들어간 서연고등학교 셀럽 백호랑(정다빈 분)이 엄격한 방송부장 고은택을 만나 겪게 되는 상극 케미 로맨스 드라마.

 

로맨스의 풋풋한 설렘부터 학창시절의 향수까지 불러일으킬 JTBC 새 미니시리즈 ‘라이브온’은 오는 11월 17일 화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 JTBC 새 미니시리즈 ‘라이브온’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