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아이린&슬기, 첫 미니앨범 'Monster' 차별화된 음악 색깔 예고

노이슬 / 기사승인 : 2020-07-01 10:12:47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레드벨벳-아이린&슬기 (Red Velvet - IRENE & SEULGI, 이하 아이린&슬기,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첫 미니앨범 ‘Monster’(몬스터)로 유닛만의 퍼펙트 시너지를 선사한다.

 

아이린&슬기의 첫 번째 미니앨범 ‘Monster’는 7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타이틀 곡 ‘Monster’를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된다.

 

▲SM엔터테인먼트

 

타이틀 곡 ‘Monster’는 상대방의 꿈속에 들어가 춤추고 놀며 빠져들게 하는 불멸의 ‘Monster’ 이야기를 담은 콘셉추얼한 가사와 강렬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으로, 유영진과 켄지(Kenzie) 등 글로벌 히트메이커가 함께 작업해 기대감을 높인다.

더불어 수록곡 ‘놀이 (Naughty)’는 아슬아슬한 관계에서 느껴지는 긴장감을 숨바꼭질 놀이에 빗대어 풀어낸 가사와 장난기 가득한 보컬이 어우러진 팝 댄스 곡이며, ‘Diamond’(다이아몬드)는 꿈꾸고 원하는 대로 자신 있게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R&B 댄스 곡으로 몽환적이면서도 감미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게다가 이번 앨범에는 그루비한 비트와 중독적인 훅이 돋보이는 프로그레시브 R&B 댄스 곡 ‘Feel Good’(필 굿), 귀엽게 질투하는 심리와 숨기려 해도 숨겨지지 않는 마음을 ‘Jelly’(젤리)에 빗대어 중의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Jelly’도 수록되었으며, 레드벨벳 세 번째 단독 콘서트 ‘La Rouge’(라 루즈)에서 슬기의 솔로 무대로 선보인 ‘Uncover’(언커버)의 완곡 버전도 보너스 트랙으로 담아, 다채로운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오늘(1일) 0시 아이린&슬기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레드벨벳 계정을 통해 공개된 아이린&슬기의 티저 이미지는 패셔너블한 스타일과 극강 비주얼 케미스트리로 유닛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아이린&슬기의 첫 번째 미니앨범 ‘Monster’는 7월 6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