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7일) 왓챠, 왕가위 감독 명작 6편 오후 3시 공개 #헐왓챠에 시즌2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3-17 10:08:34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왕가위 감독의 명작들을 오늘(17일)부터 왓챠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는 17일 오후 3시부터 영화 <중경삼림 리마스터링>, <화양연화 리마스터링>,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 <타락천사 리마스터링>, <2046 리마스터링>과 <동사서독 리덕스>까지 총 여섯 편을 SVOD(구독형 VOD) 독점으로 서비스한다.
 

 

지난해 연말 왓챠는 이용자들의 주요 콘텐츠 요청작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는 ‘#헐왓챠에’ 캠페인을 통해 <해리포터> 시리즈, 샘 멘데스 감독의 영화 <1917> 등을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왓챠는 그 두 번째 시즌으로 시네필이 사랑하는 거장 왕가위 감독의 대표작들을 준비해 또 한 번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에 공개되는 <중경삼림 리마스터링>, <화양연화 리마스터링>,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 <타락천사 리마스터링>, <2046 리마스터링>은 모두 4K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보다 깨끗한 화질로 ‘미장센의 대가’라고 불리는 왕가위 감독의 정수를 확인할 수 있는 작품들이다. 4K 리마스터링 버전은 아니지만 <동사서독 리덕스>, <아비정전>, <열혈남아>, <일대종사>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이번 기회에 왕가위의 굵직한 필모그래피를 왓챠에서 만끽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오는 25일 오후 10시에는 왓챠 공식 유튜브 채널(링크)에서 이동진 영화평론가의 랜선 GV도 개최된다. 관객들로부터 큰 지지와 신뢰를 받고 있는 이동진 평론가는 왕가위의 영화 세계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깊이 있는 해설로 이번 GV를 더욱 흥미롭게 이끌 예정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