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컴백' 세훈&찬열, 새 앨범 '10억뷰'...개코·10cm·페노메코 등 지원사격

노이슬 / 기사승인 : 2020-07-07 10:06:58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엑소 세훈&찬열(EXO-SC,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새 앨범 ‘10억뷰’에 특급 뮤지션들이 피처링으로 참여,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7월 13일 발매되는 세훈&찬열의 첫 정규 앨범 ‘10억뷰’는 트렌디한 힙합 장르의 타이틀 곡 ‘10억뷰’를 비롯해 총 9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타이틀 곡 ‘10억뷰’에 참여한 MOON(문)은 물론 래퍼 페노메코, 보컬리스트 10CM,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수록곡 피처링으로 지원사격해 앨범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신곡 ‘Say It’(세이 잇)은 페노메코가 작사와 피처링에 참여한 힙합 곡으로, 묵직한 808 베이스와 보사노바 리듬이 어우러져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가사에는 서로 좋아하는 마음을 확인하고 싶은 남자의 애타는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했다.

 

또한 ‘척’은 경쾌한 피아노 리프와 무게감 있는 베이스가 인상적인 힙합 곡으로, 핸드폰에 푹 빠진 상대방에 안달이 난 화자가 애써 아닌 척 마음을 숨기는 모습을 가사에 담았으며, 세훈&찬열의 개성 있는 래핑과 10CM의 감성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귀를 사로잡는다. 

 

 

더불어 ‘날개’는 서정적인 밴드 사운드 기반의 R&B 힙합 곡으로, 개코가 곡 작업은 물론 피처링에도 참여했으며, 세훈&찬열이 서로를 대변하는 색다른 형식으로 전개되는 가사에는 유년 시절부터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에서 깨달은 각자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

 

한편 세훈&찬열의 첫 정규 앨범 ‘10억뷰’는 7월 13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