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 데뷔작 '라이브온', 11월 17일 첫방확정...정다빈과 상극케미

노이슬 / 기사승인 : 2020-10-12 10:02:48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황민현과 정다빈의 달콤 살벌한 케미를 보여줄 JTBC 새 미니시리즈 ‘라이브온’이 오는 11월 17일 밤 9시 30분 첫 방송을 확정, 색다른 하이틴 로맨스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JTBC 새 미니시리즈 ‘라이브온’(연출 김상우/ 극본 방유정/ 제작 플레이리스트, 키이스트, JTBC스튜디오)은 수상한 목적을 가지고 방송부에 들어간 서연고등학교 셀럽 백호랑(정다빈 분)이 엄격한 방송부장 고은택(황민현 분)을 만나 겪게 되는 상극 케미 로맨스 드라마다.
 

 

가수에서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히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중인 뉴이스트 황민현(고은택 역)과 흡인력 있는 연기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정다빈(백호랑 역)이 하이틴 로맨스의 주인공으로 만나 캐스팅 소식 단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고등학교 방송부를 배경으로 한 ‘라이브온’에서 황민현은 완벽을 추구하는 엄격한 방송부장 고은택을, 정다빈은 학생들의 선망과 질투의 대상인 안하무인 인플루언서 백호랑 역을 맡아 극과 극의 성격을 가진 캐릭터들로 분한다. 물과 기름처럼 섞이지 않을 것 같은 두 인물이 어떤 이야기를 그려나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 황민현, 정다빈과 청춘 페이지를 채울 노종현과 연우는 현실 공감을 일으키는 고등학생 커플 도우재(노종현 분), 강재이(연우 분) 역을 맡아 실감나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양혜지는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방송부 차장 지소현으로 변신, 최병찬은 서연고 순수 보헤미안 김유신 역을 만나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렇듯 황민현, 정다빈, 노종현(도우재 역), 양혜지(지소현 역), 연우(강재이 역), 최병찬(김유신 역)을 비롯해 여러 청춘 배우들이 총출동할 ‘라이브온’은 수상한 목적과 관련된 쫄깃한 추리성 전개와 풋풋한 학창시절의 추억을 소환하는 세대 공감 스토리를 예고하고 있으며 현재 모든 촬영을 마무리 짓고 오는 11월 17일(화) 첫 방송만을 앞두고 있다.

제작진은 “배우들의 넘치는 열정과 호흡이 조화를 이뤄 촬영 내내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진행했다. 현장에서 느낀 기분 좋은 에너지가 시청자들에게도 고스란히 전해질 수 있길 바란다”며 “개성 넘치는 서연고 여섯 학생들의 가슴 뜨겁고 흥미진진한 이야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올 겨울, 매주 화요일 밤을 잠 못 들게 할 상극 케미 하이틴 로맨스 JTBC 새 미니시리즈 ‘라이브

온’은 오는 11월 17일 화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플레이리스트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