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기는 영상에 담긴 '자신이 개'라고 생각하는 오리

박명원 기자 / 기사승인 : 2021-07-13 10:50:22
  • -
  • +
  • 인쇄
▲ 개를 쫓는 오리, 사진 = Myaussietribe / Instagram

'Myaussietribe'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한 영상에서 두 마리의 오스트레일리안 셰퍼드가 정원을 가로질러 달리고 있으며 그 뒤를 오리 한 마리가 뒤뚱뒤뚱 거리며 따라가고 있다.

그리고 나서 두 마리의 개들을 돌아서서 다시 뛰기 시작하지만 오리를 바로 최대한 빠른 속도로 그들을 다시 따라가기 시작한다,


이 귀여운 동영상은 게시된 후 온라인에서 입소문이 나 많은 조회수와 '좋아요'를 기록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댓글을 통해 이 사랑스러운 광경에 대한 자신들의 애정하비엔 / 박명원 기자 ennapark@nate.com을 표현했다.

댓글 중에는 '영상 속에 개가 세 마리 밖에 없는데 오리는 어디있지?'와 같은 재치있는 글도 있었다.

개와 오리의 주인 다네카(Daneka)는 "우리는 개밥도 먹고 진입로로 들어오는 차를 쫓아다니는 오리를 가졌다"고 말했다.

Famhouseguide.com에 따르면 보통의 개들은 오리를 쫓아다니고 심지어 그들을 잡아먹으려고 하지만 개가 사회성이 높다면 오리를 잡아먹으려 할 가능성은 상대적으로 낮다고 말했다.

이것을 위하여 처음 개에게 오리를 어떻게 소개하는가에 달려있으며 개들에게 오리 주변에서 어떻게 행동하도록 가르치느냐에 달려있다고 설명했다.
[하비엔=박명원 기자]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