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 &] 대상 청정원, 최대 60% 할인 ‘네이버 브랜드데이’ 외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1-12-23 09:54:51
  • -
  • +
  • 인쇄

[하비엔=윤대헌 기자]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한 해를 마무리하는 고객사은 행사가 풍성하다. 우선 대상 청정원은 오는 25일 단 하루 동안 최대 6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열고, 인터파크는 ‘인터파크TV’를 통해 ‘2021 베스트 상품 어워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또 배스킨라빈스는 ‘HIVE 한남(하이브 한남)’에서 ‘위시베어 프로모션’을, 동원홈푸드는 ‘크리스마스 홈파티 시즌 기획전’을, bhc치킨은 ‘올해 최고의 해바라기봉사단 활동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꼼꼼히 살펴보면 풍성한 혜택을 덤으로 챙길 수 있다.

 

▲ 배스킨라빈스의 ‘HIVE 한남(하이브 한남)’ 매장 전경. [사진=SPC그룹]

 

배스킨라빈스는 ‘HIVE 한남(하이브 한남)’에서 ‘위시베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HIVE 한남은 ‘위 메이크 피플 해피’라는 브랜드 슬로건 하에 ‘벌집(HIVE)’을 주제로 탄생한 첫 번째 카페 공간이다.
이번 행사는 특히 유명 팝아티스트 임지빈 작가가 참여해 게릴라성 전시의 일환으로, 건물 외벽에 대형 아트풍선을 전시하고, 크리스마스 전용 케이크와 음료 2종, 플레이팅 디저트 2종 등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겨울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또 오는 26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위시베어를 업로드하고 직원에게 인증하면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하고, 위시베어 인증 사진과 함께 새해 소망을 남기면 추첨으로 모바일 쿠폰 3만원권을 제공한다.

 

▲ 동원홈푸드 ‘더반찬&’의 ‘크리스마스 홈파티 시즌 기획전’. [사진=동원홈푸드]

 

동원홈푸드의 신선식품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은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홈파티 시즌 기획전’을 연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가정간편식(HMR) 메뉴 4종(랍스타x부대찌개, 고인돌새우갈비찜, 홍게품은육전, 트러플한우불고기)을 선보인다.
기획전 메뉴는 최대 20% 할인가로 일별 한정 수량 판매하고, 구매고객 전원에게 5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 배송받은 메뉴의 음식 사진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를 붙여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5명을 추첨해 적립금 5만원을 지급한다.

 

▲ 대상 청정원의 ‘네이버 브랜드데이’. [사진=대상 청정원] 

 

대상 청정원은 오는 25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청정원 대표 인기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 홈파티나 연말 소규모 송년회를 위한 특별한 한 끼 및 간식, 야식으로 제격인 제품을 총 망라해 특가에 선보인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안주야를 비롯해 호밍스 메인요리, 호밍스 볶음밥, 호밍스 국/탕류, 스파게티 소스, 야식이야 통살치킨, 마시는 홍초, 츄앤 등이 있고, 구매 옵션 별 증정품이 마련돼 있다.
청정원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기념해 25일 낮 12시부터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크리스마스 기념 특별 선물세트 50개를 특가에 판매하고, 라이브 방송에서 구매인증을 한 고객을 추첨해 총 10명에게 미원라면 1박스를 증정한다.
이외 행사 당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가장 많은 금액을 주문한 21명의 고객에게 미원 버킷햇&양말, 안주야 혼술선풍기 등의 굿즈 상품을 제공하고, ‘스마트스토어찜·소식알림’ 설정 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 인터파크 ‘2021 베스트 상품 어워즈’ 라이브 방송. [사진=인터파크]

 

인터파크는 오는 28일 오전 11시 ‘인터파크TV’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1 베스트 상품 어워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우선 방송에 적극적으로 댓글 참여를 한 고객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100명)하고, 방송 중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인터파크 I-point 5만점을 적립(5명)해 준다. 또 댓글로 구매인증을 한 고객을 추첨해 케이크 기프티콘을 제공(10명)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삼성전자 갤럭시탭S7FE 12.4 SM-T73, 롯데제과 빼빼로, 코베아 멀티올인원 올블랙, 코베아 파워센스 히터, 골드팡 24K 순금 주얼리 등의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인터파크는 이번 어워즈 행사 외에 겨울 제주여행 얼리버드 특집 시리즈 ‘여행TV’ 방송과 뮤지컬 <잭 더 리퍼> 출연진들이 함께하는 ‘월요라이브’,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의 백스테이지를 탐방하는 ‘오늘도 전석매진’ 등을 진행한다.
또 음성축산물유통센터에서 한우곱창/대창의 생산과정부터 상품까지 생생하게 소개하는 ‘산지왕’과 어린이 인기 전시를 최대 50% 할인해주는 ‘수요아트살롱’ 등을 진행한다.

 

▲ bhc치킨의 ‘올해 최고의 해바라기봉사단 활동은?’ 댓글 이벤트. [사진=bhc치킨]

 

bhc치킨은 BSR과 함께하는 ‘올해 최고의 해바라기봉사단 활동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29일까지 올 한 해 해바라기 봉사단 5기 활동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봉사활동을 선정해 간단한 이유를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해당 이벤트 게시 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31일 BSR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하고, 이들에게는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bhc치킨의 대학생 봉사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은 올해 5기 활동을 마무리하고, 내년 1월부터 활동하는 6기 봉사단원을 BSR 공식 블로그를 통해 모집하고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