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똘기에 독하고 뻔뻔하기까지"...'트레이서' 임시완, 역대급 변신 예고

-웨이브 제작 '트레이서'에서 임시완 황동주 연기
-독하고 뻔뻔한 조세 5국 팀장 '황동주'
  • 노이슬 기자 / 2021-11-25 09:52:27

[하비엔=노이슬 기자] 국내 최대 OTT 웨이브(wavve)의 새로운 오리지널 드라마 '트레이서'(극본: 김현정 | 연출: 이승영 | 제작: 웨스트월드스토리)의 임시완이 '황동주' 캐릭터를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트레이서'는 누군가에겐 판검사보다 무서운 곳 국세청, 일명 '쓰레기 하치장'이라 불리는 조세 5국에 굴러온 독한 놈의 물불 안 가리는 활약을 그린 통쾌한 추적 활극이다. 

 

▲"똘기에 독하고 뻔뻔하기까지"...'트레이서' 임시완, 역대급 변신 예고/웨이브

 

드라마 '미생'의 인턴, '타인은 지옥이다'의 작가 지망생, '런 온'의 육상 국가대표 등 다양한 작품에서 대한민국 청춘의 얼굴을 연기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온 임시완이 드라마 '트레이서'로 전작과는 180도 다른 강렬한 이미지 변신에 나선다. 

 

'트레이서'에서 임시완이 맡은 '황동주' 캐릭터는 전직 대기업의 뒷돈을 관리하던 업계 최고의 회계사로 돈과 성공 모두를 얻은 인물. 하지만 돌연 잘나가던 회사를 그만두고 지금은 국세청 조사관이 되어 일명 '쓰레기 하치장'이라 불리는 조세 5국의 팀장이 된 캐릭터다. 업계를 씹어 먹던 남다른 실력은 물론 특유의 뻔뻔함과 똘끼로 무장, 국세청을 발칵 뒤집으며 한 치도 예측할 수 없는 거침없는 활약을 선보이는 '황동주'는 보는 이들에게 통쾌한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나쁜 돈 쫓는 독한 놈 '황동주'를 통해 특유의 선한 미소 대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능청스러운 매력으로 돌아온 임시완은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캐릭터를 통해 올겨울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재미를 전할 것이다. 

 

국세청 배경의 신선한 소재와 통쾌한 스토리, 임시완, 고아성, 손현주, 박용우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배우들의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는 '트레이서'는 올겨울 웨이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