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나, 첫 캐럴 '겨울의 우리들' 프리 리스닝 영상 '희망 메시지'

노이슬 / 기사승인 : 2020-12-18 09:51:01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안테나의 첫 크리스마스 캐럴 프리 리스닝 영상이 공개됐다.


안테나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0 크리스마스 캐럴 '겨울의 우리들' 프리 리스닝 영상을 선보이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배가시켰다.
 

 

공개된 영상에는 눈 내리는 '겨울의 우리들' 스트리밍 화면 위로 참여 아티스트들의 포근한 보컬과 풍부한 코러스가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내일은 좋은 일들이 우릴 기다릴 거야 / 희망을 노래하자'라는 가사가 처음으로 공개돼 올겨울 지친 이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감싸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20일, 안테나는 2020 크리스마스 캐럴 '겨울의 우리들'을 발매한다. 소속된 13팀의 아티스트가 모두 참여해 시즌송을 발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모두에게 힘들었던 한 해였던 만큼 크리스마스만큼은 즐겁고 행복하길 바라며 내일은 좋은 일들이 우리를 기다릴 거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노래한다.

 

그간 안테나는 '좋은 사람, 좋은 음악'을 모토로 진심이 담긴 음악을 선보였던 바, 이번 '겨울의 우리들'로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동시에 또 하나의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안테나의 2020 크리스마스 캐럴 '겨울의 우리들'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사진=안테나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