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컴백과 동시 음원-음반차트 싹쓸이...발매날 19만장 판매

노이슬 / 기사승인 : 2020-12-08 09:41:56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컴백과 동시에 음원 및 음반 차트를 석권했다.


지난 7일 오후 발매된 아이즈원의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원릴러) / Act IV’ 타이틀곡 ‘Panorama(파노라마)’는 8일 오전 벅스, 지니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그 외 바이브 국내 급상승 차트와 멜론 실시간 차트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서도 최상위권에 올랐다.
 

 

또한 국내 최대 음반 집계사이트 한터차트 실시간 앨범 판매량 순위에서도 아이즈원의 미니 4집 ‘One-reeler(원릴러) / Act IV’는 압도적인 1위를 달렸다. 

 

특히 발매 당일에만 무려 19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는 등 음원과 음반에서 동시에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다.

아이즈원의 미니 4집 ‘One-reeler/ Act IV’는 단편 영화를 뜻하며 멤버들의 아름다운 청춘과 성장의 과정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총 세 가지 ‘Scene’의 형식으로 표현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Panorama’는 눈앞에 풍경이 그려지는 듯한 아름다운 편곡과 감성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팝 하우스(Pop House) 장르의 곡이다. 아이즈원이 지금까지 함께한 순간과 시간을 영원히 기억하고 싶은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한편 아이즈원은 지난 7일 방송된 컴백 기념 글로벌 시사회 '아이즈원 원릴러 프리미어(IZ*ONE One-reeler Premiere)'를 통해 팬들에게 컴백 인사를 전했으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