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6' 트레저, 소정환·최현석·윤재혁 리릭 포스터 첫선 '청량美'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1-05 09:29:23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트레저의 정규 1집 타이틀곡 'MY TREASURE' 노랫말 일부가 최초 공개돼 관심이 쏠린다.


YG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블로그에 트레저 멤버 소정환, 최현석, 윤재혁의 사진이 각각 담긴 'MY TREASURE' 리릭 포스터 3종을 게재했다.
 

 

청량한 블루톤 배경 속 멤버들의 빛나는 웃음과 훈훈한 비주얼이 싱그럽다. 또한 풍선과 어우러진 이들의 모습은 순수한 소년미를 물씬 풍겨 팬들을 미소짓게 했다.

특히 멤버들 옆에 새겨진 문구들이 밝고 희망적인 분위기의 타이틀곡 'MY TREASURE'가 담고 있는 메시지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꿈에서 깬 듯 다시 새롭게' 'It's alright 잘 될 거야' '맑은 하늘이 우릴 기다리듯' 등의 가사가 많은 이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

YG는 이 노래에 대해 "이 세상 누구나 단 하나뿐인 보석같은 존재라는 의미를 담은 가사 내용"이라고 전했었다. 이어 "'어렵고 힘든 시기에 다같이 힘을 내자. 내일은 다시 환한 빛이 뜰 것'이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곡"이라고 소개한 바 있다.

'MY TREASURE'는 트레저가 처음 선보이는 밝은 분위기의 팝장르로 알려졌다. 래퍼 라인인 최현석, 요시, 하루토가 공동 작사해 진정성을 더했다.

트레저의 정규 1집 'THE FIRST STEP : TREASURE EFFECT' 전곡 음원은 오는 1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정규 1집에는 총 12곡이 수록됐으며, 트레저는 앨범 발매 2시간 전인 11일 오후 4시부터 네이버 V라이브 '카운트다운 파티'를 통해 팬들과 먼저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