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오늘(24일) '최파타' 출격...'뮤직뱅크' 등 음방서 컴백무대

노이슬 / 기사승인 : 2020-11-24 09:24:07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정규 2집 Pt.2로 컴백한 NCT(엔시티,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이번 주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첫 공개한다.

 

 

NCT는 오는 27일 방송되는 KBS2TV ‘뮤직뱅크’에서 ‘90’s Love’(나인티스 러브) 무대를 선보이며, 28일 MBC ‘쇼! 음악중심’, 29일 SBS ‘인기가요’에서는 ‘90’s Love’와 ‘Work It’(워크 잇) 두 곡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신곡 ‘90’s Love’는 신나는 업비트와 그루비한 드럼, 베이스 라인이 돋보이는 올드스쿨 R&B 힙합 곡으로, 퍼포먼스 역시 파워풀하고 화려한 힙합 동작들로 구성, 텐, 윈윈, 마크, 제노, 해찬, 양양, 성찬의 완벽한 호흡이 돋보이는 군무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Work It’은 에너지 넘치는 베이스 라인과 신나는 리듬의 신스 사운드,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일렉트로닉 댄스 곡인 만큼, 퍼포먼스도 리드미컬하면서도 절도 있는 안무가 어우러져 역동적인 매력을 만날 수 있다.

한편 NCT는 오늘(24일) 낮 12시에 방송되는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