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러브씬넘버#’ 23세편 포스터 공개...신비로운 매력 '눈길'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1-11 09:18:40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4인 여성의 가지각색 멜로 감성을 선사할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러브씬넘버#’가 4명의 캐릭터 중 23세 두아(김보라 분) 편 개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러브씬넘버#’ (극본: 홍경실, 연출: 김형민, 제작: 위매드)는 MBC가 기획 하고 웨이브가 투자한 옴니버스형 8부작 드라마다.

 

 

공개된 포스터 속 김보라는 긴 생머리에 시크릿 투톤 컬러의 헤어스타일로 두아 역만의 오묘하고 신비로운 매력을 표현했다. 두아만큼이나 상큼하고 톡톡 튀는 옐로우 컬러의 배경은 그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도발적인 윙크로 시선을 사로잡는 김보라는 특별한 의상 없이 상반신만 나오는 컷으로 마치 두아의 행동과 심리를 가감없이 솔직하게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내포하는 듯해 기대감을 선사한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필모그라피의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연기파 배우 김보라는 ‘러브씬넘버#’의 23살 심리학과 대학생 두아 역을 맡아 마치 맞춤옷을 입은 듯한 고품격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세 명의 남자와 비밀스러운 만남을 가지며 ‘완벽한 연애’의 조건을 충족시키는 ‘폴리아모리(다자간연애)’를 연기한다.
 

한편 ‘러브씬넘버#’는 오는 2월 1일 웨이브를 통해 첫 공개된다.

 

사진=wavve 오리지널 x MBC ‘러브씬넘버#’ 김보라 개인 포스터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