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X전종서 '콜', 서로의 운명 바꾸는 '금기'된 선택하다

노이슬 / 기사승인 : 2020-11-16 09:13:00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영화 <콜>이 20년의 시간을 두고 강렬하고 절실하게 부딪치는 두 주인공의 모습을 담은 스페셜 예고편을 공개했다.


<콜>은 한 통의 전화로 연결된 서로 다른 시간대의 두 여자가 서로의 운명을 바꿔주면서 시작되는 광기 어린 집착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

 

 

20년이라는 시간을 뛰어넘어 전화 통화로 연결된 서연(박신혜)과 영숙(전종서)의 모습으로 시작된 예고편은 극단으로 치닫는 두 사람의 관계를 예고한다. 

 

서로 다른 시간에 살고 있다는 것에 놀란 것도 잠시,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며 우정을 쌓아가던 두 사람은 금기를 깨고 서로를 통해 자신들이 원하는 것을 되찾고자 한다. 서연은 과거의 사건을 바로잡고 싶고, 영숙은 20년 후 자신의 미래를 알고 싶어 한다. 영숙의 도움으로 서연은 과거를 바꾸는 데 성공하지만 서연이 알려준 영숙의 미래는 끔찍했다.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미래를 알게 된 영숙의 숨죽였던 광기가 폭발하고 서연은 그녀에게 과거와 현재를 모두 위협받으며 궁지에 몰린다. 섬뜩한 웃음소리만큼이나 지독한 광기에 휩싸인 영숙과 그녀를 막아내고자 고군분투하는 서연, 금기를 깬 두 사람의 마지막이 과연 어떤 결과를 불러일으킬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 치도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극한의 서스펜스를 선사할 미스터리 스릴러 <콜>은 오는 11월 27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