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39주차 가온 앨범차트 1위...팬미팅 무비로 극장 예매율도 1위

  • 노이슬 기자 / 2020-09-28 09:10:51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김호중이 군 입대 후에도 핫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K팝 아이돌 가수들을 제치고 음반차트에서 1위를 차지, 팬미팅 무비로 스크린까지 점령했기 때문이다.

 

28일 가온차트에 따르면 지난 23일에 발매된 김호중 ‘우리家’가 가온차트 39주차 주간 리테일 앨범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발매 당일인 수요일 오후 2시에 가장 많이 판매됐다.

 

▲㈜ 쇼플레이

 

2위는 TREASURE (트레저) ‘THE FIRST STEP : CHAPTER TWO’, 3위는 더보이즈(THE BOYZ) ‘CHASE’가 차지했다.

 

스크린도 접수에 나섰다. 그는 스크린X 오리지널 작품으로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 개봉을 하루 앞두고 있다. ‘그대, 고맙소’는 사전예매 개시와 함께 엄청난 예매율을 보여주며 추석 극장가에 돌풍을 예고했다.  

 

‘그대, 고맙소’는 23일 당일 사전예매 개시 4시간 만에 2만명 돌파, 이튿날 영진위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순위 1위에 등극, 28일 9시 40기준 4만명을 기록하는 등 추석 극장가에 감성을 불어넣을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팬미팅 무비의 타이틀 ‘그대, 고맙소’처럼 팬들과의 각별한 관계로 잘 알려져 있는 김호중은 사전예매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스크린X와 함께 선물을 준비 중이다.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곡들 중 선정해 스크린X 뮤직비디오로 특별 제작해 개봉 당일인 9월 29일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는 지난 8월 개최된 김호중의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의 현장을 스크린X로 생생하게 담은 작품이다. 팬미팅 3일 전 회차 중에서도 베스트 무대를 엄선해 영화에 담았을 뿐 아니라, 팬미팅 무비에서만 선보이는 미공개 무대 두 가지(You raise me up, 만개)와 팬들의 응원영상이 스크린 좌우에 공개된다. 

 

스크린X 오리지널 작품으로 선보이는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는 내일(29일)부터 전국 97개 극장의 스크린X 상영관과 2D 일반상영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

TODAY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