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신인 피원하모니, 10월 28일 데뷔확정...플랜 포스터 공개

노이슬 / 기사승인 : 2020-10-13 09:07:10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6인조 보이그룹 P1Harmony(피원하모니)가 10월 28일 데뷔를 공식 확정했다.


P1Harmony는 오는 10월 28일 데뷔 앨범 ‘DISHARMONY : STAND OUT’을 발매하고 첫 음악 활동에 나선다. 

 

 

‘DISHARMONY : STAND OUT’은 P1Harmony의 첫 번째 연작 테마 ‘DISHARMONY’의 첫 앨범이다. P1Harmony는 ‘부조화’(DISHARMONY)로 둘러싸인 사회 속에서 ‘남들과 다를 수 있는 용기, 세상을 향해 ‘아니오’라고 말할 수 있는 힘’(STAND OUT)을 노래하며 갓 데뷔한 신인의 포부를 담아낼 예정이다.

P1Harmony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2일 P1Harmony의 공식 SNS를 통해 P1Harmony의 첫 번째 미니 앨범 ‘DISHARMONY : STAND OUT’의 플랜 포스터를 공개하며 데뷔를 알렸다.

공개된 플랜 포스터에는 음악이 울려 퍼지는 음파의 모습과 함께 P1Harmony의 데뷔 로드맵이 시각적으로 강렬하게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10월 14일 타이틀 포스터·연작 테마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재킷 포스터, 뮤직비디오 티저, 트랙리스트·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이 차례로 준비되어 있어 데뷔일인 10월 28일까지 P1Harmony의 다양한 매력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P1Harmony는 탄탄한 실력과 매력을 담은 다채로운 퍼포먼스 영상들로 눈도장을 찍어왔으며, 지난 8일 이들의 세계관이 담겨있는 K팝·K무비 접목 최초의 장편 극영화 ‘피원에이치(P1H): 새로운 세계의 시작’을 극장에 선보이는 등 가요계 정식 데뷔 전부터 완성도 넘치는 대형 신인으로 자리매김했다.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의 6인조로 이루어진 보이그룹 P1Harmony(피원하모니)는 Plus(플러스)와 숫자 1, Harmony(하모니)의 합성어로 ‘팀'과 미지의 ‘하나’가 더해져 다양한 하모니를 만드는 가능성이 무한한 아이들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P1Harmony의 데뷔 프로모션 콘텐츠는 P1Harmony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