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섹시까지...아스트로, K팝 新 역사 쓸 새 앨범 'All Yours'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3-22 09:06:42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글로벌 아이돌 아스트로(ASTRO)가 컬러풀한 변신과 함께 타이틀곡명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자정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스트로 두 번째 정규앨범 ‘All Yours’(올 유어스)의 그룹 콘셉트 포토들과 트랙리스트가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었다.
 

 

공개된 그룹 콘셉트 포토는 세 가지 버전으로 아스트로의 컬러풀한 변신이 돋보인다. ‘YOU’(유) 버전에서 강렬한 눈빛과 함께 섹시한 카리스마를, ‘ME’(미) 버전에서는 블루톤의 데님 패션으로 청량미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이어 ‘US’(어스) 버전에서는 아스트로의 공식 컬러인 ‘보라색’을 배경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도 완성했다.

특히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은 ‘ONE’(원)이며, 진진과 라키, MJ가 직접 프로듀싱한 각자의 자작곡도 수록된다.
 

 

이외에도 ‘All Yours’에는 박우상과 키겐, ROYAL DIVE(로얄다이브) 등 유명한 작가진들이 참여한 수록곡들까지 담겨 기대를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또 한번 임팩트 있는 ‘아스트로 열풍’을 이어갈 아스트로는 컴백 준비에 한창이며, ‘All Yours’는 오는 4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판타지오뮤직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