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만 로맨스' 개봉날 박스오피스 1위...위드 코로나 시대 화려한 포문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11-18 08:57:07
  • -
  • +
  • 인쇄
-류승룡 오나라 김희원 이유영 등 호흡한 코믹 로맨스 '장르만 로맨스'
-배우 조은지 첫 감독 연출작
-위드 코로나 시대 극장가 화려한 포문

[하비엔=노이슬 기자] 웃음과 공감을 모두 잡으며 전 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영화 '장르만 로맨스'가 개봉일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17일 개봉한 영화 '장르만 로맨스'는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로 얽힌 이들과 만나 일도 인생도 꼬여가는 베스트셀러 작가의 버라이어티한 사생활을 그렸다.

 

▲'장르만 로맨스' 개봉날 박스오피스 1위...위드 코로나 시대 화려한 포문

 

18일 오전 9시,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11월 17일(수) 개봉일에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특히 '장르만 로맨스'는 매력 넘치는 케미와 취향 저격의 말맛 대사, 마음을 울리는 공감 메시지까지 담으며 위드 코로나 시대 극장가의 포문을 열었다.

 

또한 지난 9 29일부터 블록버스터 외화들이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던 바. 위드 코로나 시대 250만 관객을 동원한 '이터널스'의 흥행 바톤을 이어 받아 한국영화로는 8주 만에 1위에 등극한 것으로 그 의미가 값지다. 

 

이처럼 '장르만 로맨스'는 유쾌한 웃음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로 쟁쟁한 외화 경쟁 속에서도 당당히 한국영화의 자신감을 지켰다. “미친 연출력 미친 연기!”(CGV_승****), “단순히 웃기기만 한 영화가 아니라 관계에 대해 생각해 보게 하는 영화네요. 좋아요.”(CGV_po*****), “한국영화는 극장에서 잘 안보는데 요건 추천해용”(CGV_몽***), “빵빵 터지며 실컷 웃고 왔습니다ㅋㅋㅋ“(CGV_hu****), “조은지 감독에게 박수를 보낸다. 앞으로 기대가 된다.^^”(CGV_ch****), “웃기기도 하지만 슬프고 아픈 사랑의 쓴맛까지 잘 표현했어요 배우들 연기 진짜 좋네요ㅋㅋ”(CGV_낑*),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너무 좋았어요. 강추합니다!”(CGV_일****), “배우들 케미가 장난이 아니네요ㅋㅋㅋ오랜만에 많이 웃고 힐링되는 영화!”(네이버 영화_hy*****), “웃길때 웃기고 공감갈때 공감가고! 류승룡은 이제 믿고 본다”(네이버 영화_ht*****) 등 실관람객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장르만 로맨스'는 호평과 입소문 속에 흥행 질주를 이어갈 예정이다. 

 

개봉일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열띤 입소문 열풍을 몰고 있는 영화 '장르만 로맨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