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아이린&슬기, 티저 영상...메탈릭함 속 퍼펙트 비주얼

노이슬 / 기사승인 : 2020-07-03 08:51:53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유닛 데뷔 초읽기에 들어간 레드벨벳-아이린&슬기 (Red Velvet - IRENE & SEULGI, 이하 아이린&슬기,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Monster’(몬스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오늘(3일) 공개된다.

 

 

아이린&슬기의 신곡 ‘Monster’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3일 밤 12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되며, 강렬한 신곡 분위기와 퍼포먼스를 미리 만날 수 있어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타이틀곡 ‘Monster’는 상대방의 꿈속에 들어가 춤추고 놀며 빠져들게 하는 불멸의 ‘Monster’ 이야기를 담은 콘셉추얼한 가사와 강렬한 사운드, 여유로우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보컬이 어우러진 곡으로, 아이린&슬기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더불어 아이린&슬기는 지난 6월 29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계정 등을 통해 앨범 콘셉트에 맞춰 변신한 아이린&슬기의 티저 이미지를 순차 공개, 완벽한 콘셉트 소화력과 비주얼 케미스트리로 연일 화제를 모았으며, 금일 메탈릭한 배경과 세련된 무드가 어우러진 이미지를 추가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아이린&슬기의 첫 번째 미니앨범 ‘Monster’는 7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