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청춘기록' 특별출연 예정..."배역 등은 방송 통해 확인"(공식)

노이슬 / 기사승인 : 2020-09-16 08:49:18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박서준이 '청춘기록'에 특별 출연한다.

 

16일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 측은 하비엔에 "박서준이 '청춘기록'에 특별출연하는 것이 맞다. 배역 등은 방송을 통해 확인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어썸이엔티, '청춘기록' 스틸

 

앞서 이날 동아닷컴은 박서준이 '청춘기록'에 깜짝 등장할 예정이며 촬영은 이미 자친 상태라고 보도했다. 등장 회차는 중후반부라고 덧붙였다.

 

또한 매체에 따르면 박서준의 출연은 하명희 작가와의 인연으로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하 작가와는 지난 2014년 2월 종영된 SBS 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에서 배우와 작가로 호흡을 맞춘 바. 그리고 이번에 특별 출연으로 재회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박보검 역시 앞서 종영한 박서준이 주연을 맡은 JTBC '이태원 클라쓰'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기도 했다.

 

한편 지난 15일 방송된 '청춘기록' 4회 시청률은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에서 수도권 기준 평균 9.6% 최고 11.6%, 전국 기준 평균 7.8% 최고 9.4%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한 동시간대 1위를 지켰다.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에서는 수도권 기준 평균 5.8% 최고 7.1%, 전국 기준 평균 4.2% 최고 5.3%로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굳히며 뜨거운 반응을 이어갔다. (유료플랫폼 기준 / 닐슨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