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갓세븐 진영, BH엔터行..."배우와 가수 등 다방면 활동 지원할 것"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1-28 08:49:15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갓세븐(GOT7) 진영이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월 28일 BH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진영과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진영은 2014년 미니 앨범 [Got it?]으로 본격적인 갓세븐(GOT7) 활동을 시작한 이래, 7년여간 최정상 아이돌 그룹의 멤버로서 활약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앞서 2012년 KBS2 ‘드림하이2’로 데뷔한 진영은 JTBC ‘사랑하는 은동아’, SBS ‘푸른 바다의 전설’,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 영화 ‘눈발’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오며 잠재력 있는 ‘배우돌’로서의 입지를 넓혀갔다.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BH엔터테인먼트의 체계화된 시스템 안에서 진영이 배우와 가수 등 다방면 활동으로 행보를 이어갈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영화 ‘야차’의 개봉을 앞둔 진영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BH엔터테인먼트는 고수, 김고은, 김용지, 김주현, 박보영, 박성훈, 박지후, 박해수, 션리차드, 안소희, 우효광, 유지태, 이병헌, 이지아, 이진욱, 이희준, 정우, 조복래, 추자현,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가 소속된 배우 전문 글로벌 매니지먼트사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