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피오엔터, '동백꽃' 차영훈 감독과 '기상청 사람들' 제작...회사 창립작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3-10 08:48:53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앤피오엔터테인먼트는 ‘낭만닥터 김사부’ 등 많은 화제작을 낸 강은경 작가가 이끄는 창작집단 ‘글라인’의 소속작가 ‘선영’이 집필하고, ‘동백꽃 필 무렵’의 차영훈 감독이 연출하는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을 제작한다고 밝혔다.

 


앤피오엔터테인먼트와 JTBC스튜디오가 공동제작하는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은 열대야보다 뜨겁고 국지성 호우보다 종잡을 수 없는 기상청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통해 그 속에서 성장하는 이들의 유쾌발랄흐뭇한 사랑이야기를 다룬다.

 

지금껏 ‘욱씨남정기’, ‘미스티’, ‘부부의 세계’ 등 완성도 높은 대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글라인’ 작가진과 섬세하고 따뜻한 시선으로 독보적인 연출을 선보여 온 ‘차영훈’ 감독의 만남이 성사되면서, 최고의 작가진과 연출이 그려낼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에 뜨거운 관심과 기대가 쏠리고 있다.

 

앤피오엔터테인먼트 제작진은 “회사의 창립작품으로 정말 좋은 작품을 하게 되어 정말 감사하다.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을 시작으로 대만 드라마 <상견니>의 한국판 리메이크 등 활발한 콘텐츠 제작을 할 예정이다”라고 밝히며 활발한 행보를 예견케 했다.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은 캐스팅을 마무리하는 대로 올해 여름 촬영을 시작할 계획이며, 방영 플랫폼과 편성 시기는 논의 중이다.

사진=앤피오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