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신곡 'Warning (Feat. lIlBOI)'에 담은 공감x위로 '힐링 보이스'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3-25 08:46:35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김세정이 두 번째 미니 앨범의 전곡 음원 일부를 최초로 공개했다.


25일 0시 김세정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I'm’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에 불을 지폈다. 타이틀곡 ‘Warning (Feat. lIlBOI)’부터 수록곡까지 총 5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미공개 이미지가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공개된 프리뷰 영상은 어린 시절 추억을 떠오르게 만드는 듯한 제목이 인상적인 미디움곡 ‘Teddy bear’를 시작으로 ‘누구나 한계를 느끼는 순간, 쉬어야 할 땐 쉬어 가자’라는 따뜻한 의미와 위로를 담은 타이틀곡 ‘Warning (Feat. lIlBOI)’, 밤 하늘을 비추는 달을 따라 걸으며 듣기 좋은 곡 ‘밤산책 (Do dum chit)’, 평범한 일상 속, 작지만 행복한 순간과 가장 나다운 모습을 담은 곡인 ‘집에 가자’, 마지막으로 누구나 갖고 있는 사랑에 대한 두려움과 상처받을 준비가 되지 않은 마음을 담은 곡이자 이번 앨범의 유일한 발라드곡인 ‘아마 난 그대를’까지 김세정만의 감성과 보이스가 매력적인 곡들이 귀호강을 선사했다.

김세정은 이번 앨범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솔직한 이야기와 감성을 오롯이 담아냈다. 싱어송라이터로 한층 성장한 김세정이 전하는 특별한 위로를 담은 두 번째 미니 앨범 ‘I'm’에 대한 리스너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김세정의 두 번째 미니 앨범 ‘I'm’은 오는 3월 2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젤리피쉬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