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8월 17일 컴백...거침없는 자동차 추격신 오프닝 트레일러 '짜릿'

노이슬 / 기사승인 : 2020-07-31 08:46:08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ITZY(있지)가 8월 17일 오후 6시 신곡 'Not Shy'(낫 샤이)를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31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신곡 'Not Shy'의 첫 티저 콘텐츠인 오프닝 트레일러와 컴백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어둠이 드리우기 시작한 황야의 풍경이 담겼고, 그 위에 붉은 글씨로 신곡명이 박혀있어 강렬한 인상을 준다.

더불어 공개된 오프닝 트레일러 속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거침없는 카리스마를 풍기며 5인 5색 최강 캐릭터의 등장을 알렸다.

다 같이 차에 올라타 황무지를 누비는 자동차 추격 신을 통해 시원하고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ITZY는 해당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예지와 류진이 미리 운전면허를 취득하는 등 남다른 공을 들였다.
 

 

전작인 'WANNABE'(워너비)에서 하이틴 드라마 주인공 같은 면모를 뽐냈다면, 이번에는 오프닝 트레일러에서 보여준 것 이상으로 강력하고 파워풀한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2019년 데뷔한 ITZY는 '달라달라'부터 'ICY'(아이씨), 'WANNABE'까지 3연속 홈런을 날리며 가요계 최강 루키로 떠올랐다.

지난 3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IT'z ME'(있지 미) 이후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노래 'Not Shy'로 2020년 여름 가요계를 접수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및 ITZY 'Not Shy' 오프닝 트레일러 화면 캡처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