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파더, 6월 11~13일 궁디팡팡 캣페스타 참가 “다채롭고 풍성한 이벤트 마련”

박희연 기자 / 기사승인 : 2021-06-10 08:40:54
  • -
  • +
  • 인쇄

 

 

반려동물 프리미엄 동결건조 간식 전문 기업 펫파더(대표 김원혁)가 오는 11일부터 3일간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의 고양이 전문용품, 소품, 아트 박람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17th’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3년 연속 궁디팡팡 캣페스타에 참가하는 펫파더는 이번 전시 기간 중 1층 제1전시장(부스 번호 : F04)에 부스를 마련하고 고양이를 위한 프리미엄 간식을 소개한다.

 

‘재료부터 차별화하여 먹일수록 건강해지는 간식을 만드는 프리미엄 간식 브랜드’를 표방하는 펫파더는 자체 보유한 진공동결건조기를 이용하여 모든 제품을 직접 생산하고, 뛰어난 단일 원재료 100% 사용으로 알레르기를 최소화 하고 있다.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제품에 감미료, 보존제, 방부제, 화학첨가물을 첨가하지 않는 ‘4무(無) 원칙’을 지켜가고 있다는 것이 펫파더 측의 설명이다.

  

 

펫파더는 이번 전시회 기간 중 칼슘, 비타민, 단백질이 풍부하여 뼈관절, 간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열빙어트릿’, 고양이 피부와 피모에 도움을 주며, 뇌/심장/혈압/관절에 좋은 ‘연어트릿’,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하여 보양식인 동시에 강아지, 고양이 심장병 예방에 도움을 주는 ‘북어트릿’, 고양이, 강아지의 간장 기능과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치킨 트릿’ 등을 선보인다.

 

펫파더는 추후 관절 건강과 피모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가자미 트릿’을 선보일 예정이다.

 

펫파더는 이번 궁디팡팡 캣페스타 17th 기간 중 펫팸족들을 위한 다채롭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꽝 없는 룰렛 이벤트를 비롯해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위한 추가 혜택(열빙어와 치킨텐더 증정)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펫파더 측은 “반려인 1,500만 시대를 눈앞에 두고 있는 지금, 코로나로 인해 반려인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의 한계로 인해 반려동물용품 전문 기업으로서는 아쉬움이 많았다. 하지만 이번 궁디팡팡 캣페스타를 통해 펫파더는 고양이 보호자님(일명 집사)과 다양한 고양이 먹거리와 올바른 간식에 대한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펫파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