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새 앨범 '回:Walpurgis Night' 콘셉트 포토...현대적 마녀 변신

노이슬 / 기사승인 : 2020-10-27 08:36:07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솔직, 당당한 'Modern Witch(현대적 마녀)'로 돌아온다.

 

 

여자친구는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정규앨범 '回:Walpurgis Night(회:발푸르기스의 밤)'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는 'My Way' 버전이다.

공개된 사진은 이지적 커리어 우먼으로 변신한 여자친구의 모습을 담고 있다. 도회적 무드 속 블랙 슈트로 완성된 비주얼이 세련되고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특히, 여섯 멤버는 당당한 발걸음으로 일과 우정 모두에 충실한 면모를 과시했다. 일할 땐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일이 끝난 뒤에는 화려한 야경을 배경으로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표현하며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끌어올렸다.
 

 

'回:Walpurgis Night'은 회(回) 시리즈의 마지막으로, 수많은 선택과 유혹을 지나온 끝에 타인의 시선이 아닌, 내 관점으로 온전한 나를 바라볼 수 있게 된 소녀들의 이야기다. 선택의 기로에서 방황하고 유혹에 흔들리는 과정을 지나 마침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알게 된 여자친구의 모습을 당당하고 솔직한 'Modern Witch'로 표현했다.

여자친구는 타이틀곡 'MAGO(마고)'의 작곡, 작사를 비롯해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닛곡 작업에 멤버 전원이 부분적으로 참여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인다. 또한, 전작 '回:Song of the Sirens(회:송 오브 더 세이렌)'에서 선보인 '청량 마녀' 콘셉트를 잇는 과감한 비주얼 변화를 통해 종전에는 볼 수 없었던 여자친구의 새로운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여자친구는 11월 9일 새 정규앨범 '回:Walpurgis Night'으로 전격 컴백한다. 

 

사진=쏘스뮤직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