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정원, '아이랜드' 1등으로 엔하이픈 데뷔...마지막 멤버는 김선우

노이슬 / 기사승인 : 2020-09-19 07:00:29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아이랜드'를 통해 빅히트 새로운 보이그룹 엔하이픈 7인의 멤버가 최종 확정됐다. 1등은 양정원, 2등은 제이, 3등 제이크, 4등 니키, 5등 이희승, 박성훈, 마지막 멤버는 김선우였다. 케이와 다니엘은 최종 멤버에서 탈락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18일 오후 방송된 Mnet '아이랜드' 최종회에서는 신인 보이그룹 '엔하이픈'으로 데뷔할 최종 멤버가 공개됐다. 

 

 

이날 최종 멤버 발표 현장에는 방탄소년단도 함께 자리했다.  정국은 "지금까지 잘 해온 것 같고 앞으로도 본인이 닿을 수 있는 곳까지 열심히 올라갔으면 좋겠다"고 했다. 이어 "얼른 본인들의 색깔을 찾아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멋진 모습 보여 달라. 파이팅!"이라고 외쳤다.

 

뷔는 "몇 분 뒤면 멤버가 완성되는 건데 미리 축하한다. 정말 멋진 무대 보여주셔서 감사하다. 정말 멋있었고 나중에 기회가 되면 똑같은 무대에서 열심히 무대를 해봤으면 좋겠다"고 응원했다. RM은 "정말 수고하셨다. 후에 같은 무대에서 또 신사옥으로 이전하니까 좋은 곳에서 다시 만났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본격 데뷔가 확정된 멤버들의 이름이 호명됐다. 가장 먼저 호명된 사람은 이희승이었다. 5등을 차지한 이희승은 "이 꿈을 이루게 해주신 방시혁 프로듀서님께 감사의 말씀 드리고 싶다. 지나온 시간이 많이 생각난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니키의 이름이 두번째로 불렸다. 4등을 차지한 그는 "제가 부족한 부분이 있지만 앞으로 더 멋진 모습을 무대 위에서 보여드리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말했고, 3등에 이름을 올린 제이크는 "믿고 투표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을 위해 멋진 퍼포먼스,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오래오래 보답하겠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2등을 차지한 제이는 "지금 이 순간이 꿈만 같다. 너무나도 뜻깊고 제 인생에서 두 번 다시 잊을 수 없는 순간이다"며 팬들과 프로듀서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그는 "앞으로 감사하면서 훨씬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런 가운데 1등으로 양정원이 이름이 호명됐다. 그는 눈시울을 붉히며 "지난 번 글로벌 투표로 8등을 해서 마음을 비우고 올라왔다. 또 최하위를 한 적도 있어서 정신적으로 힘들었는데, 팬들께 감사드린다"고 했다. 양정원은 또 방시혁을 비롯한 프로듀서 군단과 모든 지원자들에게도 감사를 표했다.


6등 박성훈은 "감사하다"며 "데뷔해서 정말 기쁜데 부족한 점도 알고 있기 때문에 더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고, 마지막으로 데뷔 멤버에 합류한 이는 김선우였다. 예상치 못한 상황에 놀란 표정을 숨기지 못한 김선우는 "프로듀서님들 정말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이어 "파트 1부터 실력이 많아 부족해서 좋지 않은 소리를 들으면서 파이널까지 왔다. 저에게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저희 팀과 함께 잘 맞는 멤버가 되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사진=Mnet '아이랜드' 캡처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