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7급공무원, 9급공무원 시험 합격 위한 기본서 ‘베스트셀러 1위’

박소연 / 기사승인 : 2020-02-02 01:03:53
  • -
  • +
  • 인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2020 에듀윌 7급공무원·9급공무원 기본서 국어’가 온라인서점 예스24 공무원 국어 7급교재 부문에서 1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에듀윌 기본서들의 인기는 최근 5개년 9급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영역별 출제 문항 수와 출제 개념을 분석한 것과 특히 기본 내용은 ‘본문’에, 더 알아두어야 할 내용은 ‘더 알아보기’에 수록하여 기초부터 심화까지 단계적으로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어 개념 정리는 수험자의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배열됐고, 에듀윌만의 회독 커리큘럼으로 따라만 해도 5회 독을 성공할 수 있게 구성됐다.

이와 함께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는 회독 플래너와 회독 극대화 워크북(국어), 역사흐름표(한국사), 빈출법령집(행정학)을 부가자료로 특별 제공한다. 해당 자료들은 회독 후 요약서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이밖에도 에듀윌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회복지직공무원, 교육행정직공무원, 8급간호직공무원, 세무직공무원 등 다양한 직렬별 공무원 온라인 강의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