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진영X김요한, 청량美+90년대 감성 소환 신곡 '아이 빌리브' MV

  • 노이슬 기자 / 2020-09-27 00:45:39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그룹 CIX의 배진영과 WEi 김요한의 콜라보곡 ‘I Believe’ 뮤직비디오가 90년대 감성을 제대로 소환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오후 6시, 배진영과 김요한의 ‘2020 PEPSI X STARSHIP HERITAGE PROJECT’ 콜라보곡 ‘I Believe’를 발표하고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배진영과 김요한은 청량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푸른 바다에서 풋풋하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해 이목을 끌었다. 90년대 스트리트 패션을 재현한 듯한 청재킷과 청 멜빵, 페이즐리 패턴의 재킷을 완벽하게 소화한 두 사람은 그 시절 감성이 묻어나는 유쾌한 퍼포먼스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특히 배진영과 김요한은 캠핑을 즐기며 춤을 추는 등 평소 무대에서 보여줬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반대로 레트로하면서도 싱그러운 아우라를 발산, 남다른 소년미로 역대급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와 스타쉽이 함께하는 ‘PEPSI X STARSHIP PROJECT’는 다채로운 K-POP 아티스트들이 각 콘셉트에 맞춰 새로운 음악을 발표하는 프로젝트다. 그룹 CIX의 배진영과 WEi 김요한이 참여한 두 번째 프로젝트 ‘HERITAGE PROJECT’는 함께 먹고, 함께 마시고, 함께 나눌 수 없는 2020년의 우리를 위로하며 삶에서 소중한 Heritage를 발견하라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신곡 ‘I Believe’는 영화 ‘엽기적인 그녀’ OST로도 유명한 신승훈의 원곡 ‘I Believe’를 뉴트로 신스팝 장르로 재탄생 시킨 곡으로, 일상에 대한 그리움, 그리고 모두가 함께할 날이 꼭 다시 올 것이라는 기대감을 K-POP 스타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CIX의 배진영과 WEi 김요한의 목소리를 통해 청량하게 그려냈다.

사진 = ‘I Believe’ 뮤직비디오 캡처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

TODAY FOCUS